top of page
Search

California College of the Arts (CCA) 2022






안녕하세요! SAMART Design Studio 입니다.


4차 산업 혁명으로 개인의 창의력과 디자인 능력이 점차 중요시하게 여겨지는 새로운 시대에 미국의 상위권에 있는 아트/디자인 스쿨 및 아트 서플먼터리 포트폴리오에 가산점을 부여하는 아이비리그 스쿨들을 소개하는 글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California College of the Arts (CCA) 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California College of the Arts (CCA)는 100년이 넘는 역사의 학교로 미국에서 명성이 높은 아트 스쿨 중 하나이며 최근에는 산업디자인과와 패션 디자인 학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CCA는 미국 최초로 Interactive design 학과를 개설한 학교이며 Sustainable Fashion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합니다. CCA는 다양하고 폭넓은 학과와 혁신적인 커리큘럼 및 전세계 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졸업생들의 창의적인 작품 활동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구글, 페이스북, IDEO, 애플과 같은 혁신적인 첨단기업들의 헤드쿼터와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실무 디자이너로의 취업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California College of the Arts는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사립(비영리) 4년제 학교입니다. Carnegie Classification에 의해 예술, 음악 및 디자인 학교로 분류되며 최고 수준은 석사 학위입니다. California College of the Arts의 2022년 등록금 및 수수료는 $52,312입니다. 등록된 학부생의 73%가 보조금 또는 장학금을 받았으며 평균 지원 금액은 $23,426입니다. 학교의 총 등록 수는 1,612이고 학생 대 교수 비율은 8:1(12.50%)입니다. 졸업 10년 후의 평균 수입은 $48,000입니다. California College of the Arts 졸업 후 급여 범위는 연구 분야에 따라 다르며 평균 급여 범위는 $16,800 ~ $51,400입니다.


다음은 CCA 안에 속해있는 전공들입니다.


BFA

Animation

Ceramics

Community Arts

Fashion Design

Film

Furniture

Glass

Graphic Design

Illustration

Industrial Design

Interaction Design

Interior Design

Jewelry + Metal Arts

Painting + Drawing

Photography

Printmedia

Sculpture

Textiles

BArch

Architecture

BA

Visual Studies

Writing + Literature






학교 이름: California College of the Arts (CCA)


위치: 1111 Eighth Street, San Francisco, CA 94107-2247


등록학생수: 1,612


평균 연간 학비: $52,312


합격률: 85%


평균 SAT 합격점수: 필요하지도 권장하지도 않음


평균 ACT 합격점수: 필요하지도 권장하지도 않음


평균 졸업률: 67%


주요 전공: Photography, Interior Design, Industrial and Product Design, Ceramic Arts and Ceramics


학교 홈페이지: www.cca.edu


저희 SAMART Design Studio에서는 아트/디자인 스쿨 입학 상담 및 아트 포트폴리오 제작을 가이드 해드립니다. 오랜 경력의 수준 높은 미술 강사가 1:1 멘토링을 통해 아트 파운데이션에서부터 디자인과 Fine Art의 영역까지 다양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작품 제작을 성심껏 지도해 드립니다.


SAMART Design Studio는 그동안 명문 아트/디자인 스쿨, 랭킹 50위의 명문 아이비 리그 대학에 수많은 학생들의 합격을 성공적으로 지원했습니다.



https://samleeaccd.wixsite.com/samart



상담문의


Tel: 626-437-1118

Kakao: SamLeeACCD

Email: samstudio1700@gmail.com



SAMART Design Studio는 오늘도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12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