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Art Center College of Design (ACCD) 2022

Updated: Mar 25, 2022





안녕하세요! SAMART Design Studio 입니다.


4차 산업 혁명으로 개인의 창의력과 디자인 능력이 점차 중요시하게 여겨지는 새로운 시대에 미국의 상위권에 있는 아트/디자인 스쿨 및 아트 서플먼터리 포트폴리오에 가산점을 부여하는 아이비리그 스쿨들을 소개하는 글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미 서부 패서디나에 위치한 Art Center College of Design (ACCD)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Art Center College of Design은 1930년도에 설립되어 미국 서부 최고의 예술대학 중 한 학교로 특히 프로덕트 디자인과 자동차 디자인으로 명성을 가지고 있는 예술 대학입니다. 직업학교로 설립된 역사를 가진 만큼 실용적이면서도 사회적, 인도주의적인 이슈를 다루는 디자인을 추구하며 인터랙션 디자인으로 박사 학위를 받을 수 있는 학교 중 하나이고, 미국과 다른 여러 나라의 대기업들과 많은 연계가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 회사 및 자동차 회사들과 디자인 분야에서 협력하고 있고 최근에는 영상(Film)과정 또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Art Center College of Design은 캘리포니아 패서디나에 위치한 사립(비영리) 4년제 학교입니다. Carnegie Classification에 의해 예술, 음악 및 디자인 학교로 분류되며 최고 수준은 석사 학위입니다. Art Center College of Design의 2021년 등록금 및 수수료는 $46,486입니다. 등록된 학부생의 76%가 보조금이나 장학금을 받았으며 평균 지원 금액은 $15,306입니다. 학교의 총 등록 인원은 2,182명이며 학생 대 교수 비율은 8:1(12.50%)입니다. 졸업 10년 후의 평균 수입은 $62,300입니다. Art Center College of Design 졸업 후 급여 범위는 연구 분야에 따라 다르며 평균 급여 범위는 $20,200 ~ $49,900입니다.


다음은 ACCD 안에 속해있는 전공들입니다.


Advertising

Entertainment Design

Environmental Design

Film

Fine Art

Graphic Design

Illustration

Interaction Design

Photography and Imaging

Product Design

Transportation Design





학교 이름: Art Center College of Design(ACCD)


위치: 1700 Lida St, Pasadena, CA 91103


등록학생수: 2,182


평균 연간 학비: $46,486


합격률: 76%


평균 SAT 합격점수: 필요하지도 권장하지도 않음


평균 ACT 합격점수: 필요하지도 권장하지도 않음


평균 졸업률: 71%


주요 전공: Graphic Design, Industrial and Product Design


학교 홈페이지: www.artcenter.edu


저희 SAMART Design Studio에서는 아트/디자인 스쿨 입학 상담 및 아트 포트폴리오 제작을 가이드 해드립니다. 오랜 경력의 수준 높은 미술 강사가 1:1 멘토링을 통해 아트 파운데이션에서부터 디자인과 Fine Art의 영역까지 다양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작품 제작을 성심껏 지도해 드립니다.


SAMART Design Studio는 그동안 명문 아트/디자인 스쿨, 랭킹 50위의 명문 아이비 리그 대학에 수많은 학생들의 합격을 성공적으로 지원했습니다.



https://samleeaccd.wixsite.com/samart



상담문의


Tel: 626-437-1118

Kakao: SamLeeACCD

Email: samstudio1700@gmail.com



SAMART Design Studio는 오늘도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52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